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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측 실수에 의한 주문취소로 인한 불만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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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작성자:한음 작성일 작성일: 22-09-01 19:38 조회조회: 306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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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사시미 500g을 내일 회식 일정에 맞춰 주문하였는데
금일 오더체크 실수로 발송 못했다고 주문취소당했네요
신선식품이기에 일정 신경써서 주문한 사람 무색하게
"홈피 체크 안해서 주문 놓쳤네요 죄송 취소할께요" 이게뭡니까 이걸 이해하라고요?
회식지나가고 다음날 배송받으면 되는건가요?
납득갈만한 사유라면 이해하며 넘어가겠으나
단순 오더 미체크 실수요?
연락을 저녁 6시반에 받아 이미 다른 곳 어디서도
주문할수없게 만들어 놨네요
회식준비에 차질을 빚어 불만이 심하니
제가 겪는 불편에 대해 진정성있는 사과와 보상을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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